아이오페, 모델 이연희 통해 연말 메이크업 룩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매혹적인 눈매만으로도 시선 집중”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최근 아이오페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연희가 연말 모임,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을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화제다.

이연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를 통해 촉촉한 피부와 매혹적인 눈매가 돋보이는 연말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 것.

먼저 첫 번째 단계로 이연희는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 은은하게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 글로우’를 사용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바이오워터TM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실내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살려준다.

특히 벌집모양 에어 스펀지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묻어나게 해 얇고 고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해 복잡한 모임 자리에서도 수시로 수정하기 쉬워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어 이연희는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아이오페 ‘라인 디파이닝 섀도 1호’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조화로운 네 가지 컬러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완벽한 컬러 매치가 가능하다. 어두운 컬러로 평소보다 눈꼬리를 살짝 길게 빼 눈매를 강조해주고 눈두덩에는 금빛 펄 섀도우를 덧발라주면 더욱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마지막 립 컬러는 차분한 색으로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비결이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27호 클라우드 핑크’로 은은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방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