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더해진 란제리로 겨울에도 볼륨감 UP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현실 무시한 야노시호의 완벽한 몸매의 비밀은 무엇일까?"

야노시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란제리 브랜드 샹티의 ‘로맨틱 무드(Romantic Mood)’ 컬렉션을 통해 시선 사로잡는 명품 몸매의 숨겨진 비밀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이 한국 여성의 체형에 적합한 노 와이어 볼륨 몰드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시켜 준다는 것.

실제로 공기가 많이 함유된 소프트 탄성의 소재를 사용한 샹티의 볼륨 몰드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라운딩으로 여성의 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보정해준다.

 
 
또한 크기와 두께가 다른 두 가지의 볼륨 패드는 체형 별 맞춤 볼륨감을 선사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신축성이 좋은 면 스판과 파워넷 소재를 사용한 리프트 패널은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안정적인 보정효과로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샹티는 완벽한 라인을 선사하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올 겨울 란제리 트렌드인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레이스 장식을 선보여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볼륨감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올 겨울 여성들을 위한 잇 아이템이다.

 
 
레드, 핑크, 블루 등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레이스 장식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며, 은은하게 퍼지는 광택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