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모델 빅스와 함께 겨울 여행 패션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정초를 맞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늘 여행에 앞서 고민이 되는 것은 패션. 어떤 스타일링으로 간편하지만 멋을 낼 수 있는지 고민이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특히 여성과 달리 평소 패션에 큰 관심이 없는 남성들은 오랜만에 떠나는 여자친구와의 여행에 입고 갈 옷을 고르기가 어렵다. 그런 이들을 위해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아이돌 빅스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책임지는 따뜻하고 세련된 구스 다운 점퍼는 기본
외부활동이 일정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겨울 여행에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단연 아우터라고 할 수 있다.

1월의 강추위와 칼바람, 눈이나 비 등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해주는 구스 다운 점퍼는 겨울여행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잠뱅이에서 출시한 ‘빅스 점퍼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올 겨울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이 쉬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무리 없이 연출할 수 있다.

평소 무채색을 선호하더라도 특별한 겨울 여행만큼은 색감이 뚜렷한 레드, 블루 등의 컬러로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더불어 컬러풀한 모자나 목도리, 부츠 등으로 방한효과를 높여 센스 있는 패션을 완성해보자.

따뜻함은 물론! 완벽한 핏을 완성해주는 데님 시리즈

 
 
하의는 상의보다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 하여 연출하기 힘든 점을 고려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의 내피가 장착된 팬츠를 구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잠뱅이 ‘데님 시리즈’의 경우 기모와 밍크 내피가 장착된 고급스러운 소재와 뛰어난 보온성, 슬림하게 연출되는 핏으로 겨울철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