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헤어샵, 서울시내 5개 캠퍼스에서 프로모션 실시

 
 

미용실 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이 대학가 홍보에 나섰다. 기말고사 시즌을 맞은 지난 12월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며 '대학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주제로 홍보 프로모션을 펼친 것.

프로모션은 동덕여대를 시작으로 숙명여대, 덕성여대, 한국외대, 성균관대 등 서울시내 5개 대학에서 진행됐다. 도너츠와 밥버거, 캔커피, 탄산수 등의 간식과 함께 카카오헤어샵 5천원 할인쿠폰을 선물로 받은 학생들은 고된 시험 준비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었다.

카카오헤어샵 측은 "카카오헤어샵 앱 출시 일정에 맞춰 진행된 캠퍼스 프로모션은 대학생들의 기말고사도 응원하고 방학기간 동안 카카오헤어샵에서 스타일변신을 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헤어샵은 지난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IOS 앱을 출시했다.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헤어샵예약' 메뉴를 통한 예약은 기존대로 유지된다.

앱 출시와 더불어 카카오헤어샵은 △내 주변 샵 검색 강화 △매장명 검색 확대 △지역명 중복 검색 결과 분리 △당일예약 가능 매장 검색 추가 △시술메뉴별 가격대 필터 강화 등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검색결과를 제공하고 입점 매장은 보다 활발한 노출이 가능해졌다는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