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코즈, 국내외 VIP고객 초청해 뷰티클래스 개최

 
 

포렌코즈는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전속 모델 송중기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포렌코즈가 국내외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선발한 VIP고객과 함께한 첫 행사다. '겨울 맞춤 보습 피부를 위한 레이어링' '지속력 끝판왕! 스프링 로맨스 메이크업' '넘사벽 아우라! 시티 라이프 메이크업' 등의 주제에 맞춰 포렌코즈의 제품을 활용한 전문가의 뷰티 팁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포렌코즈 워터 글리터 스틱'을 활용한 로맨스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한 대목에선 참석자들이 영롱한 펄 발색에 일제히 집중해 행사장에 일순 적막감이 돌았고 이 때문에 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행사 후반부에는 포렌코즈 전속 모델 배우 송중기가 등장해 Q&A 시간을 가졌다. 최근 영화 촬영에 전념하고 있는 송중기는 이날 구릿빛 피부와 짧은 머리로 나타나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그는 가장 좋아하는 포렌코즈 제품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매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세븐 데이즈 마스크가 좋다"고 답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세븐 데이즈 마스크'를 사용한 후에도 송중기 얼굴이 그려진 포장지를 차마 버릴 수 없다는 사연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 럭키드로우를 통해 송중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행운의 주인공이 뽑혔고 모두 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행사는 마무리됐다. 송중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신 줄 몰랐다. 앞으로도 배우로, 포렌코즈의 모델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