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덜린 생산공정 견학 및 모델 안재현 미팅…유통가도 방문

 
 

이즈보를 주름잡고 있는 왕홍(网红)들이 한국의 뷰티 브랜드 애덜린을 찾았다. 이즈보는 중국의 대표적인 SNS 플랫폼인 웨이보의 공식 생중계 파트너다. 야오천(姚晨),저우쉰(周迅), 양미(杨幂)등 최고의 왕홍스타를 포함한 100여 명의 스타가 가입돼있으며 중국 생방송 중계 1위 채널로 알려져 있다.

애덜린을 만나러 온 왕홍은 쑤진무어(苏子墨)와 진씌윈(金斯云), 씨에링(谢玲), 료짜오짜오(刘姣姣) 등 총 4명. 이들은 250만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한 중국의 인기 블로거로 지난 11일과 12일에 걸쳐 애덜린의 주력제품인 킵쿨 마스크팩 생산 공장을 견학하고 애덜린 전속모델인 배우 안보현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또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을 방문하는 등 ‘K-뷰티’의 현장을 체험하고 특별한 경험을 누렸다.

중국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국내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애덜린은 경험을 중시하는 중국 개별관광객의 특징에 맞춰 브랜드 모델을 직접 만나고 생산공정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 큰 호응을 받았다.

최근 뛰어난 제품력으로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부문에서 K-뷰티 유망 브랜드로 선정된 애덜린의 ‘킵 쿨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힐링 효과에 좋은 ‘킵 쿨 수드 마스크’와 해양심층수가 함유돼 수분공급 및 피부노화 억제효과가 뛰어난 ‘킵 쿨 오션 마스크’, 진주 추출물과 비타민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미백 효과가 좋은 ‘킵 쿨 샤인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있다.

또 ‘더 골든에이지 프리미엄(트러플, 캐비어)’ 마스크팩은 실크단백질과 고농축 에센스가 43g이나 배합돼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족해주고 탄력을 높여주며 안티에이징 기능이 우수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