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수지, 예스(Yes)? 노(No)? 라이브 프리미어’ 속 수지, 미모에 감성 더하며 주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23일 수지가 V앱 ‘수지, 예스(Yes)? 노(No)? 라이브 프리미어’를 진행, 첫 솔로 미니 앨범 ‘예스(Yes)?노(No)?’의 공개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 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를 비롯 ‘행복한 척’, ‘취향’ 등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곡 작업 스토리 등을 공개하기도 한 것.

또한 솔로 데뷔에 대한 소감과 함께 프리허그, 팬미팅, 회식 등 다양한 1위 공약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앨범 공개만큼 수지의 한층 성숙된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패턴과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 롱 드롭 귀걸이와 실반지를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인 것.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귀걸이는 수지의 아름다운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줘 그녀 특유의 관능적인 매력을 더해줬으며 유색 다이아몬드와 체인 디테일의 조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또한 수지가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흔들리며 빛나는 귀걸이는 묘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매혹적인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