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카 꿀 함유한 ‘네이쳐스 뷰티 바 컬렉션’ 출시

 
 
뉴질랜드 천연화장품 브랜드 콤비타가 피부 미용에 탁월한마누카 꿀과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등을 함유한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네이쳐스 뷰티 바 컬렉션'을 선보인다.

콤비타 네이쳐스 뷰티 바 컬렉션은 딥클렌징 뷰티 바, 너리싱 뷰티 바, 젠틀 뷰티 바 총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세 가지 특성의 비누를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 있다.

네이쳐스 뷰티 바 컬렉션은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채취한 UMF 마누카 꿀에서 독자적으로 찾아낸 안티에이징 포뮬라 허니-엑스에이를 주 성분으로 하였다.

허니-엑스에이는 면역력 강화와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최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각각의 비누마다 자연에서 채취한 천연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어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나다.

‘딥 클렌징 뷰티 바’는 프로폴리스와 마누카 꿀 성분이 피부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딥 클렌징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너리싱 뷰티 바’는 로얄젤리와 카와카와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파출리 추출물, 오렌지 오일 등은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이다.

‘젠틀 뷰티 바’는 피부정화와 진정에 효과적인 코와이 추출물과 아나토 잇꽃나무 오일 성분이 부드러운 세정효과를 부여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민감한 피부에 특히 적합하다.

한편, 콤비타는 미국천연제품협회 NPA(Natural Products Association) 인증을 획득하였다. NPA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물을 제외한 천연원료의 비중이 최소 95%이상이며, 천연성분의 유지를 위한 최소한의 제조공정을 거쳐야 하는 등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