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눈빛으로 사랑스러운 아이돌 커플 인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깜짝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된 1세대 아이돌 H.O.T 출신 방송인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달달한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3장의 사진 속 문희준과 소율은 서로를 응시하는 다정한 시선과 제스처로 사랑에 빠진 연인의 설렘과 풋풋함을 드러냈다.

화면의 반 이상을 채우고 있는 풍성한 A라인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소율과 그런 소율의 손을 잡고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문희준의 모습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율의 이마에 살포시 키스를 하고 있는 문희준의 모습 역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의 로맨틱함을 담아내기에 충분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풍스런 한복을 입고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시선을 주고받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두 사람은 모 CF에서 커플룩 같은 한복 비주얼로 많은 네티즌들의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웨딩화보 현장에서 문희준과 소율은 옷에 묻은 작은 먼지를 털어주거나 옷매무새를 가다듬어 주는 모습은 물론 대화 나눌 때는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 애정이 가득해 서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며 사랑에 빠진 연인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문희준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귄 지 한 달 반 만에 결혼하자고 했다"고 고백하며 소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문희준과 소율은 오는 2월 12일(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