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보솜이, 소비자 체험단 및 마케터 모집

 
 

라벨영은 신제품 '쇼킹딥모이스처크림'과 '쇼킹맨찍찍미스트'을 체험해볼 쇼킹테스터를 각 10명씩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인 '쇼킹딥모이스처크림'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쫀쫀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뿌리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기 위해 레드비드뿌리를 함유해 풍부한 수분과 영양분을 피부에 그대로 공급해준다.

'쇼킹맨찍찍미스트'는 남성의 민감부위를 청결하고 신선하게 관리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이다. 순식물성 성분인 티트리와 편백나무를 함유해 쾌적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번거롭게 따로 흡수시키거나 닦을 필요 없이 2회 정도 뿌려주기만 하면 되므로 편리하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을 모집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딥모이스처크림'와 '쇼킹맨찍찍미스트'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의 유아 브랜드 보솜이는 맘스마케터 22기를 모집한다. 맘스마케터는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되어 11년째 꾸준히 이어져오는 프로슈머 활동그룹으로,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월별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돼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보솜이 맘스마케터는 엄마들의 경험과 노하우, 세심한 배려를 담아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 및 시제품 테스트까지 참여하게 된다. 또 월별 새로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리뷰 작성 및 블로그와 SNS를 통한 홍보활동을 통한 마케터 활동은 물론 팀미션과 소모임 그리고 봉사활동 등을 통해 서로 돈독한 우애도 쌓을 수 있다.

22기 맘스마케터는 보솜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올 3월 최종 선발한다. 예비맘부터 36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육아맘 중 제품 리뷰 및 홍보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모임과 회의 참석이 가능한 사람은 맘스마케터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맘스마케터는 총 12명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