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겨울 캠페인 영상 공개 6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가 나오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존슨즈베이비의 겨울 캠페인 영상이 아기들의 깜찍한 모습으로 지난 1월 8일 공개 이후 6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현재 한 달 만에 조회수 200만건까지 넘어서는 기록을 세우며 SNS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영상은 아기와의 외출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존슨즈베이비의 겨울필수템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존슨즈베이비 수딩밤과 일명 ‘감기바스’라 불리는 존슨즈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를 실제 사용하는 아기들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통통한 볼이 인상적인 영상 속 아기는 엄마와 눈을 마주보고 엄마의 모습을 흉내 내며 특유의 볼살을 실룩거리는가하면 외출 중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의 존슨즈베이비 수딩밤을 볼에 발라주자 방긋 웃어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외출 후 존슨즈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로 아로마 목욕을 즐기는 모습의 또 다른 아기는 얼굴에 묻은 거품과 눈싸움을 하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낸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1만명 이상이 ‘좋아요’를 누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존슨즈베이비는 이번 영상과 더불어 겨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또한 2월 19일까지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존슨즈베이비의 겨울필수템 3총사(#수딩로션, #수딩밤, #감기바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