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신제품 립스틱 '매드 매트립' 화보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여배우 공효진과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 그리고 톱 패션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매드매트 립 화보를 공개했다.

 
 

시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공효진은 클리오의 신제품 '매드 매트립'을 소재로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돼 매트하게 발색된 레드 립은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강렬한 발색력을 선사하는 '클리오 매드매트 립 3호 레드 수프림'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아찔한 눈매와 몽환적인 포즈의 대비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컷에서는 무광택 블랙 컬러의 시크 매트 펜 아이라이너를 눈꼬리까지 유연하게 이어 눈매를 강조했다.

 
 

트렌디한 MLBB룩의 시스타 보라는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한 후 여리여리한 베어 핑크 컬러 립으로 담백하지만 우아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생기가 감도는 핑크빛 입술은 '클리오 매드매트 립 7호 베어 잇 올'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농도 짙은 로즈 컬러의 립스틱으로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한 모델 최소라는 '클리오 매드매트 립 5호 러셋 로즈'를 사용해 과즙이 물든 것처럼 번지게 표현해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했다.

화보에 사용된 클리오 매드 매트립은 부드럽게 발리고 광택 없이 시크하게 마무리되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강렬한 발색력과 무광택의 시크한 마무리감을 지닌 제품이다. 무게감 없이 매끈하게 피팅되는 포뮬러가 얇고 가볍게 발리는 것이 특징으로, 립 하나만으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