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의 신입생을 위한 패션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신입생 패션? 김유정 패션 따라해 볼까~”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큰 이슈가 된 배우 김유정이 신입생들을 위한 패션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 김유정의 과하지 않은 패션은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특히 막 캠퍼스에 발을 디딘 새내기라면 그녀의 니트 패션을 참고해 보자.

▲ 1.에고이스트 2.판도라 3.라빠레뜨 4.지니킴
▲ 1.에고이스트 2.판도라 3.라빠레뜨 4.지니킴
김유정이 착용한 니트 원피스를 대신해 활동성이 좋은 투피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핑크와 그린의 컬러 배치가 독특한 투피스를 선택한다면 새내기만의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 낼 수 있다.

여기에 핑크빛이 은은하게 맴도는 원석 귀걸이를 매치하여 단아한 멋을 더하고 슈즈는 낮은 굽의 핑크 에나멜 펌프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마지막으로는 김유정이 즐겨 착용하는 크로스 백으로 포인트를 주자. 의상의 컬러가 화려하다면 심플한 베이지 컬러를 매치 해 통일감을 주는 것은 어떨까.

▲ 1.에고이스트 2.판도라 3.라빠레뜨 4.지니킴
▲ 1.에고이스트 2.판도라 3.라빠레뜨 4.지니킴
또 다른 패션으로는 유난히 파스텔 컬러가 잘 어울리는 김유정이 공식석상에서 주로 착용하는 파스텔 아이템을 매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먼저 파스텔 블루 컬러에 슬립으로 포인트가 되어있는 독특한 셔츠를 선택하자 여기에 여성스러운 랩 스커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자.

주얼리는 심플한 의상에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보인트를 주며 파스텔 블루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화이트 로퍼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가방은 상황에 따라 도트와 크로스가 가능한 실용성 강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 있는 캠퍼스 패션을 완성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