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라는 복병이 남았지만 긴 겨울도 끝을 향해 가고 있다. 겨울철 피부 관리도 여간 까다롭고 어려운 게 아니었지만 계절이 바뀌는 시점에 그야말로 환경이 변화하는 만큼 보다 세심하고 치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다가오는 봄은 겨울만큼이나 대기가 건조한데다 자외선이 강해지고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만큼 미리 피부의 기초체력을 탄탄히 다지고 저마다의 취약요소를 보완할 필요가 있다.

# 바짝 말라가는 피부 "해갈이 필요해"

스킨케어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수분케어에 특화한 '워터 코렉팅' 라인을 내놨다. 에센스와 크림, 나이트마스크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된 '에이지투웨니스 워터 코렉팅' 라인은 아기피부에서 발견되는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Baby N.M.F, Natural Moisturizing Factor)이 들어있다.

실제로 만 1세 아기피부에서는 23가지 보습인자가 발견되지만 성인피부에서는 13가지만 발견되는데 이처럼 부족한 천연 보습인자를 그대로 모사해 함유했다는 것이다. 여기에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지게 돕는 자일리톨 유도체를 함께 배합했다.

제품별로 보면 에센스는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과 슈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층층마다 빠르게 침투해 속 보습을 관리해준다. 크림은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이 피부를 최적의 수분 레벨로 끌어올려 매끄럽고 균일한 수분결 피부로 가꿔준다. 바른 후 씻어낼 필요 없이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나이트 마스크는 영양 보습막이 마치 수분담요를 덮은 듯 밤새 피부를 감싸준다.

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AQUTOP)은 다마스크 장미가 들어있어 피부에 생기 에너지와 활력을 부여하는 '로지' 라인을 선보였다. 정제수 대신 브랜드의 시그니처 워터인 셀비오니끄 로즈를 담은 이 라인은 로즈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장시간 수분을 유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한다.

라인은 에센스와 트리트먼트 크림, 아이크림까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3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울트라 타임리스 로지 캡슐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과 생기 에너지를 빠르게 부여하며 로즈 오일 캡슐이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어드밴스드 로지 트리트먼트 크림'은 휘핑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흡수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개선과 수분 유지에 효과적인 피토스핑고신 성분과 아르간 오일이 추가 배합돼있다. '인텐시브 포커스 로지 아이크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자극 없이 눈가에 초밀착해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내추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은 봄철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저자극 기초제품 '씨드 투(Seed To)' 라인을 선보였다. 새 라인은 씨드 투 폼 클렌저, 씨드 투 토너, 씨드 투 에센스, 씨드 투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돼있다.

라인의 핵심 성분인 'Sui Herb™'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자란 레몬밤잎, 페퍼민트, 꼬리풀 등 11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허브 복합 추출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보습과 상처 치유, 항염에 도움을 줘 피부 본연의 활력을 되찾아준다.

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 구축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레티놀 등의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미셀화(Micellization) 기술을 도입한 점도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처방의 '빌리프 퓨어 클래리파잉' 2종을 출시했다. 과다한 피지 분비와 이로 인한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및 20대 초반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이번 2종 제품은 진정작용이 우수한 단델리온 추출물이 함유돼있다.

'퓨어 클래리파잉 포밍 워시'는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pH 5.5~6.5)의 거품타입 클렌징 폼이다. 세안 후에도 당김 현상이 없는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한 가능하며 피부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으로 마무리감이 편안한다.

'퓨어 클래리파잉 데일리 하이드레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편안하게 맞춰주는 올인원 수분 충전제품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아 한창 예민한 시기의 피부에 불필요하게 많은 화장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퍼지는 수분감이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민감한 피부를 가꿔준다.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는 우유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고보습 제형이 피부의 과다한 각질을 정돈하고 수분을 촉촉하게 공급해주는 '밀크 드롭 에센스'를 새로 선보였다.

예전부터 대중목욕탕에서 흔히 볼 수 있던 우유 마사지를 하이브리딩한 이 제품은 우유단백질추출물과 우유추출물, 산양유추출물 등 3중 우유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부드러운 피부결과 뽀얀 피부 톤을 선사한다.

에센스를 충분히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를 가볍게 닦아내면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고 유독 건조하고 피부가 지친 날에는 10~15분 정도 얹어두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 흡수시키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돼 보드랍고 뽀얀 피부가 만들 수 있다.

남자에게도 봄맞이 피부 관리는 꼭 필요하다. 랩시리즈(LAB SERIES)는 평소 스킨케어를 거의 하지 않고 여러 제품을 단계별로 바르는 것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여러 기능이 결합된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과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을 출시했다.

2종의 신제품은 사용감이 가볍고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가 내려간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은 상쾌한 젤 타입 클렌저로 쿨링, 퓨리파잉, 밸런싱 그리고 컨디셔닝 기능이 한 데 담겨있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돼 클렌징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유분과 각질 그리고 모공 깊숙한 곳 노폐물까지 즉각적으로 제거해줘 피부에 활기를 부여한다.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젤 크림이다. 쿨링, 매티파잉, 진정 그리고 강력한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으로 즉각적인 쿨링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의 열을 낮춰 청량감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 겨우내 지친 피부 "내게 맞는 처방이 필요해"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축적된 피부 연구 노하우에 첨단 기술을 더해 고객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를 발매했다. 이번 신제품은 조제 약국의 오랜 전통에 착안한 고농축 맞춤 에센스로 개인별 피부 컨디션에 맞춰 만들어진 포뮬라가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제품은 두 가지의 '집중 영양 고농축 앰플'과 각 앰플의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줄 '피부 강화 에센스'로 구성돼있다. 베이스가 되는 피부 강화 에센스는 대표적인 식물성 오일 성분인 스쿠알란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수분과 영양 손실을 방지해준다. 집중 영양 고농축 앰플은 주름, 모공, 피부결, 미백, 수딩의 효능을 가진 5가지의 앰플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조 과정은 고객의 피부 진단에서부터 시작된다. 키엘의 전문 상담원 KCR이 '스킨 아틀라스'라는 피부 상태 체크용 북을 사용해 1:1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상담해준다. 상담을 통해 주름, 모공, 피부결, 미백, 수딩 중 가장 두드러지는 두 가지의 피부 고민을 찾아내고 이에 맞는 앰플을 피부 강화 에센스에 섞어 완성한다. 즉석에서 배합·제조하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답게 보틀과 패키지에는 고객의 이름과 상담 정보, 제조 날짜가 적혀 있는 맞춤 라벨이 부착된다.

아이오페가 봄 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화이트젠 크림'은 멜라닌을 인지해 찾아가는 스마트 기술인 멜라노사이트 타겟팅이 적용된 제품이다.

천연 미백원료인 식물성분 리코리스를 함유해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케어하고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또 마데카소사이드가 들어있어 상한 피부에 대한 자극을 완화하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밀착감 있게 발려 흡수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이밖에도 아이오페는 쿨링 마사지 효과를 생기를 부여하는 '화이트젠 아이세럼'과 시트와 앰플을 사용 직전에 섞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가꿔주는 '화이트젠 마스크팩'까지 여러 유형의 화이트닝 제품을 함께 발매했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는 20여 년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특허성분 조합을 통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과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을 발매했다. 두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스코필린™과 탄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레틴알데히드, 수분 공급력이 뛰어난 소듐히알루로네이트의 3가지 핵심성분의 시너지 효과가 특징이다.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은 처진 눈 밑과 눈꼬리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아이패치를 부착한 듯 탄탄하게 잡아주는 텍스처가 눈가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며 자극 완화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천연 온천수가 들어있다.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은 팔자 부위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처진 볼과 광대 뿐 아니라 안면 전반의 탄력을 끌어올려준다. 주사기 형태로 고안된 특수 용기는 보존력이 우수해 개봉 후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식 사용으로 고농축 텍스처를 피부 층층이 채우듯 흡수시킬 수 있다.

# 매일이 바쁜 일상 "간편한 관리가 필요해"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로코 클레이를 비롯한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워시오프 타입의 이 제품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없애주고 아몬드 파우더와 산딸기씨, 홍삼 및 팥가루 등 자연 성분의 스크럽 입자가 각질을 적절히 제거해준다.

주재료인 클레이에 피부 고민에 따라 페퍼민트와 해초, 생강과 레몬, 인삼과 코코넛 등을 각각 담아 총 3종의 제품이 나왔다. 각 제품마다 2가지 성분이 어우러져 각각 진정과 탄력, 영양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며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질감과 향을 풍부하게 살리고 컬러풀한 색감을 더해 바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페퍼민트&해초'는 페퍼민트 추출물이 쿨링 효과를 전해 모공까지 개운하게 만들어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해초가 촉촉하게 가꿔줘 세안 후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생강&레몬'은 땅 속의 건강한 기운을 품은 생강 추출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생기를 북돋아주고 '인삼&코코넛'은 오일 마사지를 한 듯 풍부한 영양과 함께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LABIOTTE)는 프랑스산 셀틱 워터와 특허 성분 처방으로 집중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주는 '닥터 코드덤 캡슐' 라인을 선보였다. '닥터 코드덤 캡슐 시트 마스크' 5종과 '닥터 코드덤 캡슐 클렌징폼'으로 이뤄진 새 라인은 이상적인 피부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프랑스산 셀틱워터를 핵심성분으로 담았다.

'닥터 코드덤 캡슐 시트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에센스 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유칼립투스 나무의 천연펄프로 만들어 촉감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뛰어난 소프트 텐셀 시트를 채택했다. 마스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 '모이스처',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순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리바이탈', 유해 환경 탓에 거칠어진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안티 트러블'까지 5종으로 구성돼있다.

함께 나온 '닥터 코드덤 캡슐 클렌징 폼[브라이트]'은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특허 받은 미백, 광채 성분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가 선보인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는 테르비나 라인의 인기 제품인 '더 골든 크림'의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다.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로, 극심한 피부 건조와 칙칙한 피부 톤,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에는 밀착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구조의 페이스 코르셋 시트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에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시트가 턱 전체와 입술까지 감싸 건조하기 쉬운 입 주변까지 관리할 수 있다.

함께 나온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천연에서 찾은 피토-프로레티놀과 세드롤이 들어있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만들어준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고 밀착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천연 유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밀착된 마스크가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는 크림 한 통을 바른 듯 한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듀오비타펩 크림 호일 마스크'를 발매했다.

이번 신제품의 시트 밀폐 밀착면은 화이트닝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오비타펩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이 공기 중으로 증발되는 것을 막고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점 성분인 듀오비타펩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두루 부여한다.

마스크 안쪽 면은 수분 함수율이 높은 순면 시트로 구성, 밀착력을 높였고 호일의 온열감으로 피부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센스 성분이 아닌 크림 타입 마스크로,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고 사용 후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함으로 크림을 바르는 것과 같은 만족감을 준다.

# 좀 더 강해진 햇볕 "강력한 자차가 필요해"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는 선인장 열매인 드래곤 프룻(용과)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들어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드래곤 프룻 선' 2종을 출시했다. 2종의 신제품은 충분한 수분감과 함께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일상생활이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 두루 적합하다.

'스킨푸드 드래곤 프룻 파워풀 선 에센스SPF50+ PA++++'는 국내서 자외선 차단 측정 기준으로 처음 도입된 PA++++를 적용,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감을 지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된다.

'드래곤 프룻 워터풀 선 스템프SPF50+ PA+++'는 수분 토너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시원한 쿨링감이 더해진 워터 선 제품이다. 특히 파스처럼 톡톡 두들겨 바를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는 봄철 기승을 부리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방어막을 만들어주는 '베리어 플러스 데일리 선'과 '베리어 플러스 레포츠 선'을 발매했다.

새로 나온 두 제품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지녔으며 미세먼지 속 중금속 물질들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튕겨내는 미세먼지 반발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 블루 라이트 방어 시스템을 적용한 성분이 블루 라이트를 흡수, 반사한다.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데일리 선'은 부드럽고 퍼짐성이 좋은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므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밀림 걱정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또 남아공의 극심한 건조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강력한 수분 유지력의 부활초를 함유해 피부 수분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함께 나온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레포츠 선' 독자 개발한 파워 베리어 캡슐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표면에 차단막을 형성, 물과 땀을 튕겨내 주므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좋다. 깊은 수분감이 특징인 제형이라 사용감이 산뜻하다.

포렌코즈(FORENCOS)가 선보인 '프로 핏선 프로텍션' 또한 SPF 50+, UVA 차단지수 4등급(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로션 타입 제형이 피부에 코팅되듯 가볍게 피팅되므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도 무겁지 않다.

더불어 제품에는 Aqua Max Emulsifying System이 적용돼 오일이 블렌딩된 워터 베이스 제형이 피부 안팎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도록 했다. 또 바르는 순간 얇은 수분막인 Skin Active Barrier가 형성돼 피부의 굴곡, 요철 등을 메워주고 피부 결을 정돈해주며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여기에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주는 탄닌 콤플렉스와 특허 받은 7가지 내추럴 프로텍터(발효 콩, 오레가노, 편백나무 추출물, 황금 추출물 등)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밖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는 알로에베라잎즙과 감초 추출물 등이 함께 담겨있다.

더페이스샵은 일상생활은 물론 장시간 야외 및 레포츠 활동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파워 익스트림 선크림 SPF50+ PA++++'을 발매했다.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노화에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보다 높은 효능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 차원에서 이번 신제품을 내놨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기능까지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 화두는 '윤곽' "입체 메이크업이 필요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만든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고 음영을 더해 입체감 있는 얼굴로 완성하는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를 발매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라이트-컨투어-다크 컬러로 자연스러운 블렌딩부터 또렷한 윤곽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브로우와 헤어 라인 정리도 가능하다.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사용감이 부드러우며 가볍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돼 피지와 땀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우수하다.

가운데 부분의 투명한 쉬머 펄은 하이라이트 컬러로 콧등, 이마, 광대, 눈썹 뼈 등 튀어나온 얼굴 부위에 입체감을 더하고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하이라이트 양 옆에 있는 소프트 베이지(좌측)와 라이트 브라운(우측)은 피부 톤에 맞게 블렌딩해 코와 광대 부위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양쪽 끝에 있는 무펄의 다크 브라운, 다크 블랙 컬러는 모가 짧고 단단한 브러시로 비어있는 헤어 라인에 두드리듯 채워 헤어 라인을 정리하거나 눈썹 라인을 그릴 때도 유용하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튜브팁 타입의 리퀴드 컨실러 '아트클래스 인토나코마스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틈새까지 커버하는 고농도의 하이커버 컨실러로, 진한 잡티와 붉은 기를 강력하게 커버하고 피부 요철을 메워주는 겔이 함유돼있다. 튜브팁 타입이라 간편한 수정화장이 가능하며 스퀴즈 용기를 채택,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10가지 비타민과 프리지아, 연꽃, 쟈스민 등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이 들이있어 기미, 잡티 부분의 스팟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1호 아이보리, 2호 베이지, 3호 허니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비오템(BIOTHERM)은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의 톤업 베이스로, 바르는 즉시 반사판을 댄 듯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매직핏 스트로빙 CC'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비오템만의 강력한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스트로빙 효과를 선사한다.

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를 지녀 다크스팟을 만들고 피부 결을 손상시키는 장파 UVA와 단파 UVB/UVA를 동시에 차단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하나의 주요 성분인 모링가 씨앗은 피부의 수분을 지켜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베누시안과 비타민E가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밝혀주며 이노데신 성분은 주름 완화 및 탄력을 강화해준다.

'매직핏 스트로빙 CC' 외에도 창백한 피부에도 분홍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바이올렛 생기 CC', 피부의 붉은기를 가려주는 '민낯 클린 CC',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가려주는 '투명빛 셀피 CC' 등이 함께 나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나아가 비오템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아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효과를 제공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도 동시 출시했다.

클리오가 발매한 '누디즘 워터크립 쿠션'에는 고함량 수분 에센스가 벌집 매쉬를 통해 터져 나와 풍부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신개념 쿠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섬유타래 2중 구조가 제형을 잡아주고 촉촉한 수분감이 베이스를 밀착시춰, 촉촉하지만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수분 피팅을 선사한다.

또 육각형의 플랫 입자가 결점 위에 얇게 레이어링돼 잡티의 톤을 낮춰 안 가린 듯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내 피부와 같은 자연스러운 연출력을 발휘한다.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으로 아무것도 안 한 듯 촘촘하게 가려주는 제품으로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게 연출하는 'MSBB(My Skin, But Better)' 메이크업 트렌드를 겨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