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딕션, ‘넘버미 캠페인’ 화보 공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 유인나와 함께한 ‘넘버미(#No.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어딕션은 개개인이 지닌 개성을 아름다움으로 부각시켜 ‘MY OWN STYLE, MY OWN BEAUTY’를 실현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넘버미 캠페인’ 또한 유행을 좇기보다는 자신만의 매력을 강조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99가지 베리에이션으로 선보인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의 컬러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조합된 아이섀도우 컬러 넘버가 나만의 고유한 아이(EYE)덴티티가 된다는 것이다.

캠페인의 취지에 따라 어딕션의 모델 유인나 또한 그녀만의 넘버미 모먼트 룩 3가지를 선보였다. 화보 속 유인나는 아이섀도우 컬러 조합을 통해 시크함부터 모던하고 우아한 룩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끈다.

 
 

▲ No. #83 92 99 28 #핑크 시크 아이즈 - 평소 핑크 섀도우가 부담스러웠다면 유인나의 #핑크 시크 아이즈 룩을 참고할 것.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의 베이스에 화사한 펄이 가미된 핫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면 한국 여성들의 눈매에 최적화된 핑크 시크 아이즈가 완성된다.

 
 

▲ No. #19 08 20 09 #레이디 스모키 아이즈 - 스모키 룩의 성패는 에지있되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는 데 있다. #레이디 스모키 아이즈 룩은 샤프한 아이라인과 섬세한 펄 감의 모노톤 섀도우를 더해 과감하면서도 신비로운 눈매를 표현해준다.

 
 

▲ No. #31 67 79 68 #은은한 브라운 아이즈 - 뉴트럴한 브라운 컬러는 한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 컬러 중 하나다. 은은하게 빛나는 브라운톤 컬러들이 세련되게 블렌딩된 #은은한 브라운 아이즈 룩은 눈빛을 한층 더 그윽하고 매혹적으로 빛나게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