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비투비 화보 통해 컬러풀한 캠퍼스 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7년 봄, 훈남들의 캠퍼스 룩은 이런 모습~”

비투비 멤버들이 자신들이 3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TBJ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와 편안함을 강조한 봄 화보를 공개하고 훈남들의 캠퍼스 룩을 제안했다.

TBJ만의 항공점퍼 ‘캐리자켓’과 ‘아노락점퍼’ 등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공개 된 화보 속 비투비는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인 폴링스웻셔츠와 데님팬츠에 스니커즈, 볼캡 등을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남자 봄 코디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되는 항공점퍼 ‘캐리자켓’은 간절기마다 가성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어 온 아이템으로 핑크, 스카이블루, 네이비, 베이지 등 총 일곱 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한 2017년 봄 버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원포인트 프린트로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으며 초봄부터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롱 항공점퍼도 함께 출시된다.

 
 
 
 
한편 올 봄 TBJ는 항공점퍼인 ‘캐리자켓’과 매치하기 좋은 맨투맨인 ‘폴링스웻셔츠’, 편안한 밴딩 스타일의 데님팬츠인 ‘콤피진’을 비롯해 스포티한 느낌의 ‘아노락점퍼’까지 세련된 봄 아이템을 가득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