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화이트데이 앞두고 프로모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시즌은 연인들에게 가슴 설레는 시간이 동시에 화장품 업계에는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을 알리는 첫 번째 대목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다양한 화장품 기업들과 유통 기업들이 인기 제품을 내세워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루 남은 화이트데이 아직도 선물을 선택하지 못하고 고민인 이들이 있다면 아직도 기회가 남은 화장품 프로모션에서 선물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화이트데이가 끝나도 한달 동안 지속되는 화장품 업계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이 사용할 화장품도 선택해 보자.

화장품 브랜드숍부터 헬스&뷰티숍까지 프로모션 풍성
화이트데이가 하루밖에 남지 않았지만 화장품 브랜드숍과 헬스&뷰티숍들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다양한 인기 제품들과 소장 가치를 높인 특별한 제품들로 연인들에게 소중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먼저 화장품 브랜드숍으로는 더페이스샵이 3월 15일까지 마스크림 시트를 5개 사면 5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반 마스크팩과는 달리 에센스가 아닌, 크림을 바른 듯한 효능과 보습감을 제공하는 촉촉한 시트 마스크팩으로 부드러운 극세사 시트가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더바디샵 역시 3월 15일까지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제품을 사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워젤, 바디스크럽, 선물세트와 더불어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오일도 해당된다.

더샘은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립&향수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드벨벳의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 ‘키스홀릭 립스틱’과 더샘의 베스트셀러이자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풋티지 광고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에코 소울 키스버튼 립스’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도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스윗박스(Sweet Box)’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스윗박스는 말랑한 텍스처로 양 볼을 촉촉하고 상큼하게 연출해주는 체크 젤리 블러셔, 유리알처럼 탱탱하고 발색이 선명한 체크 블라스터 틴트, 비비크림과 컨실러, 하이라이터 세 가지 아이템을 하나에 담아 사랑스러운 하트라인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티파이 애프터스쿨 BB 파운데이션 런치박스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투쿨포스쿨’을 친구 추가한 플친 전원에게는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블랙오일로 지우자, 룰스오브매스틱 라인, 다이노플라츠 향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도 오는 14일까지 일 나뚜랄레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를 맞추면 당첨자에게 ‘오스만투스 바디크림’과 ‘오스만투스 샤워젤’, ‘오스만투스 비누’를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보다 긴 시간 이벤트를 유지하는 곳도 있다. 잇츠스킨은 3월 20일까지 ‘마카롱 크림 필링 치크’를 구입하면 마카롱 립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카롱 크림 필링 치크’는 달콤한 마카롱 필링처럼 부드럽게 볼을 물들인다는 컨셉의 크립 타입의 파우더 치크 제품으로, 귀여운 마카롱 패키지에 담겨있어 인기가 좋다.

토니모리에서는 3월 31일까지 겟잇뷰티 핑크 얘로우 립스틱 부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록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매트하지만 부드러운 발림성와 강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헬스&뷰티숍들도 화이트데이 겨냥 이벤트가 아직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은 스타일의 완성을 위한 ‘향기’를 테마로 ‘마이 달링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운드어라운드, 이브로쉐, 토니가드 등의 인기 향수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롭스(LOHB’s)도 3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 2000원 상당의 지베르니 모닝 립글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중한 연인에게 톤업을 선물하자
화이트데이 시즌은 화장품 업계에 본격적인 화이트닝 시즌이 열리는 시기이기도 하다. 때문에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의 백미는 단연 화이트닝 제품들. 내 소중한 연인들에게 톤업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맥스클리닉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세트인 ‘톤업 비비쿠션’ 트리플 기프트 구성을 선보였다.

톤업 비비쿠션 본품을 구입하면 일루스타 멀티 팔레트 정품, 맥스클리닉 콜라겐EX 트리트먼트 콜라겐 정품, 맥스클리닉 허벌비비크림 정품을 함께 담아 트리플 기프트로 제공한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만든 화장품 브랜드 바노는 3월 30일까지 화이트데이와 인젝션 마스크 3차 완판을 기념해 바노의 대표 화이트닝 제품인 잇츠리얼 화이트닝 크림, 잇츠리얼 화이트닝 세럼, 올인원 화이트닝 마스크 3종 중 한 개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벨영은 커플들을 위한 날인 화이트데이에 나를 위한 선물로 당당한 솔로가 되자는 취지의 할인 이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 커플뿐만 아니라 솔로들에게도 올인원, 보습, 헤어, 트러블 등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쇼킹토너와 쇼킹크림, 쫀쫀한크림, 쇼킹바나나샴푸, 쇼킹효과레시피 폼클렌징 카밍버전 등 라벨영의 주요 화장품들이 모두 할인 대상이다. 이들 제품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쇼킹클렌징, 소녀스킨, 소녀오일 2탄 중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다.

시크릿키는 14일까지 크림으로 톤업하고 쿠션팩트로 촉촉하게 커버하여 봄 시즌 썸타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인기 제품 러블리 쿠앤크(쿠션팩트와 토닝크림)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톤업 제품 외에도 크레모랩은 오는 14일까지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 기획세트와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30% 특별 할인 판매하고 카페 아티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아티제 x 바비 브라운(artisée x BOBBI BROWN)’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를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더말로지카는 화이트데이 맞춤 선물 아이템으로 ‘스마일 세트’를 제안했다. ‘더말로지카 스마일 세트’는 ‘내 피부가 웃었다’라는 문구가 적힌 스마일 박스 내에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 스페셜 클렌징 젤(50ml), 멀티액티브 토너(30ml)이 알차게 포함돼있다. 스마일세트는 더말로지카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엄현경이 얼마 전 추천 아이템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뷰티 디바이스 선물도 주목해 보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업계도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보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3월 한 달간 메이크업 인핸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5% 할인 혜택과 함께 퍼프 3종(에어셀퍼프+스킨셀퍼프+도자기마사저), 메이크업 인핸서 전용 블랙 파우치, 블랙 손거울을 제공한다.

메이크온의 메이크업 인핸서는 페이스 라인을 따라 최적의 힘으로 두드리는 피팅모션 기술이 피부의 순환을 돕고, 얇고 완벽한 밀착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디바이스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1분의 두드림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듯한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클라리소닉은 오는 31일까지 스마트 프로파일 판매가를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피부 속 초미세먼지를 99% 제거해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오염 물질을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30배 더 깨끗이 씻어내 준다. 브러시만 교체하면 하나의 디바이스로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바디는 물론 페디 관리까지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