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 혹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가고 있는 이른바 '썸남' '썸녀'들에게 각별한 의미를 갖는 날이 왔다. 화이트데이 데이트에 걸맞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헤어스타일부터 평소와는 다르게 연출해보자.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시즌 룩에 바탕을 둔 화이트데이 스타일을 제안했다.

# 내추럴 스타일에 자유로운 감성을

 
 

이번 봄에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웨이브와 미묘한 컬러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한 올 봄·여름 시즌 헤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 또한 '히피'와 '보헤미안'이다.

부스스하게 헝클어진 스타일 연출이 다소 까다로울 수 있지만 내추럴함에 자유로운 감성을 더한다면 화이트데이 헤어스타일로 제격이다. 특히 뚜렷한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투톤 컬러링과 함께 모발 뿌리 부분에 어두운 '다크루트' 스타일을 가미하면 입체감이 살아나면서 포인트를 주기에 충분하다. 이때 흐트러진 듯 자연스럽지만 모발이 손상돼 보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 볼륨감을 강조한 C컬 웨이브

 
 

C컬 웨이브는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와 함께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어 모발 길이에 관계없이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올해 전반적인 트렌드도 내추럴한 스타일인 만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린 C컬 웨이브가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내추럴하지만 핸드 드라이를 통해 뿌리볼륨을 살려주고 C컬을 살짝 잡아주면 인위적이지 않은 건강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광택감 있는 컬러감이 더해지면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이 강조돼 더욱 멋스럽다.

# 리드미컬한 컬 스타일리쉬한 남성미를

 
 

미디움 기장은 손질이 편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자신을 가꿀 줄 아는 그루밍족이라면 세련된 남성미를 연출하는 리드미컬한 컬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추천한다.

가르마 없이 앞머리를 내려 자연스러운 굵은 컬을 연출하면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부드러운 이미지와 귀여운 느낌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그라데이션된 내추럴 컬러를 더한다면 한층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