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라벨영, 파격 할인 행사 실시

계절의 변화와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달랠 혹은 스타일 변신을 위한 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때맞춰 화장품 브랜드들이 파격 할인행사를 기획해 눈길을 모은다.

 
 

내추럴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버츠비는 오는 15일부터 4일간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립밤부터 틴티드 립밤, 립스틱 등 립 컬러 아이템과 스킨&바디케어 라인, 아기와 임신부를 위한 베이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행사장(구 버츠비 삼성점 2층)에서 열린다.

라벨영은 최대 64%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플들을 위한 화이트데이지만 나를 위한 선물로 당당한 솔로가 되자는 취지에서 오늘과 내일(14~15일) 파격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는 것.

이번 행사에서는 올인원, 보습, 헤어, 트러블 등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쇼킹토너와 쇼킹크림, 쫀쫀한크림, 쇼킹바나나샴푸, 쇼킹효과레시피 폼클렌징 카밍버전 등 라벨영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이 모두 할인 대상이다.

이들 제품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쇼킹클렌징, 소녀스킨, 소녀오일 2탄 중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