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브랜드 모델과 함께 한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 공개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브랜드 모델인 걸그룹 우주소녀와 처음으로 진행한 화보의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우주소녀는 유닉스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USB 헤어롤인 '슈가롤'을 머리에 돌돌 말고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광고의 컨셉의 '스타일링이 노는 것처럼 즐겁다'라는 의미의 'Playful Styling'. 우주소녀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평소 숙소에 있는 듯 편안하게 촬영에 임함으로써 해당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가다.

특히 우주소녀는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쉬는 시간에는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거나 서로 머리 모양을 스타일링 해주는 등 저마다 개성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우주소녀만의 톡톡 튀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은 유닉스전자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피키캐스트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인터뷰 등 다양한 버전의 영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지난 6일 우주소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를 기념해 3월 한 달 간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텐츠별로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 CD를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 외식상품권, 테이크아웃 슈가롤 및 컴팩트 드라이어 등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