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2016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게릴라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스코리아도 새 출발하는 여성들을 응원합니다”

2016 미스코리아 眞(진) 김진솔과 2016 미스코리아 善(선) 신아라가 새 출발에 나선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지난 17일 자신들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일 브랜드 인코코와 함께 인코코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 것.

김진솔과 신아라는 게릴라 이벤트 현장에서 룰렛을 돌린 모든 참여 고객들에게 인코코 정품 네일을 증정하고 1등부터 5등까지 순위에 따라 다양한 인코코 선물 세트를 제공했다.

특별히 1등에 당첨한 고객들에게는 3월 23일에 론칭되는 인코코 스프링 컬렉션인 ‘빈티즈 플로랄’ 컬렉션 5종을 선물로 증정했다.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 당일 스타필드 코엑스점 인코코 매장 앞은 수많은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2016 미스코리아와 손끝까지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인코코는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증정 이벤트인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를 14일 화이트데이를 시작으로 4일간 17일까지 진행했다.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는 인코코에서 붙이는 네일 폴리쉬 제품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약 2만 6000개를 서울 소재 주요 대학가 주변에서 대학생들에게 전달했다.

14일 이화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숙명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주변에서 대학생들을 직접 만나며 인코코 네일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