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배우 정소민 새 모델로 선정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신개념 수분 아이템 '테이크 어 딥 브레스 산소수분크림' 출시와 함께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선택했다. 필로소피의 브랜드 모토는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다. 이를 전달할 메신저로 정소민을 발탁했다는 설명.

필로소피의 새 화보에서 정소민은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건강한 피부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그녀가 홍보하는 '테이크 어 딥 브레스 산소수분크림'은 보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준다. 또 타히티 해양초 추출물과 프랑스산 효모 추출물이 2중으로 활성산소와 미세먼지를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필로소피 담당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배우 정소민은 깨끗한 이미지와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지녀 필로소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할 뿐 아니라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라는 브랜드 모토를 그대로 투영하는 뮤즈다"고 강조했다.

정소민은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극성인 시기에 촬영을 하면 클렌징 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이중 케어를 한다"며 "새로운 산소수분크림은 기분부터 생기 가득한 향과 산소를 느끼게 해주는 젤 텍스처를 띠고 있어 촉촉한 수분감과 싱그러움을 다 잡아주는 것 같다"고 제품 사용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