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모델 트와이스와 캡 화보 추가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시크하거나~ 섹시하거나~”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캡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트와이스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 함께 캡 화보 추가 컷을 공개한 것.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트와이스는 기존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시크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야구 점퍼를 활용한 캐주얼한 스트릿룩은 물론, 트러커 자켓과 롱 스트랩 캡 등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엣지 있는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또한 트와이스는 스커트나 레이스 등의 페미닌한 무드의 아이템과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여 유니크한 스트릿룩을 완성했으며 트레이닝팬츠와 후드 티셔츠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번 시즌 트렌드 룩을 제안했다.

 
 
 
 
 
 
한편 MLB는 트와이스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4월 9일까지 MLB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트와이스 화보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 싸인 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와이스 브로마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