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 박보검 여름 화보 공개하고 여름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더운데 뭐 입지?”

완연한 봄날씨가 이제는 무더운 여름을 걱정하는 시기가 왔다. 특히 벚꽃이 피는 시즌이 되면서 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의 스타일링 고민도 깊어진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는 스타일리쉬한 감각적인 패션보다는 기능적인 패션에 더 중점을 두는 것이 일반적. 그런 고민이 있는 남성들을 위해 박보검처럼 여름 스타일링 하는 법을 미리 알아 보자.

박보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는 박보검의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담긴 셔츠와 티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패션에 방향을 제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이 착용한 TNGT '매직 쿨 셔츠'는 내츄럴한 핏이 돋보이는 헨리넥 스타일 셔츠로 소프트한 컬러와 히든 버튼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가먼트 워싱을 적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으며 100% 면 소재로 가볍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봄부터 여름까지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수트와 매치해 트렌디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거나 심플한 슬랙스, 하프 팬츠 등과 함께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좋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소프트한 소재감을 더한 파스텔 톤 컬러 블록 티셔츠, 감각적인 컬러 블록 패턴이 돋보이는 져지 티셔츠 등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