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고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화장품들이 올 봄 시즌에도 어김없이 줄지어 출시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세계적인 인지도의 '심슨 패밀리' 캐릭터를 활용해 선케어 아이템을 중심으로 무려 23종의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 또한 올 여름 시장을 겨냥한 선케어 신제품들에 국내 인기도면에서는 그 어느 캐릭터에도 뒤지지 않는 카카오프렌즈 디자인을 입혔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미백 라인인 시료준의 기획세트를 내놓은 하다라보는 벨기에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스머프의 힘을 빌렸다.

▲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
▲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은 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인 '심슨 패밀리'들이 총출동한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심슨 패밀리는 호머, 마지, 리사, 바트, 매기 다섯 가족으로, 지난 89년 첫 방영 후 미국 애니메이션 시트콤 사상 최장 기간 방영되고 있고 있는 인기 TV프로그램이다.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선케어와 수딩젤, 태닝오일 등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시켰다는 설명이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선 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피지잡는 수분선', '포토제닉 선블러'를 포함, 휴대성이 돋보이는 '투명 선스틱'과 베이비 전용인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심슨 패밀리 캐릭터들이 물놀이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선 케어 제품의 특성을 드러냈다.

이밖에 심슨 캐릭터별로 마스크 시트 사이즈를 다르게 구성해 얼굴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 손쉽게 빠른 제모가 가능한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청정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99% 함유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이 발매될 예정이다.

▲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내추럴 리프레쉬 선케어 라인
▲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내추럴 리프레쉬 선케어 라인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라이언, 어피치 등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내추럴 리프레쉬 선케어 라인'은 페이스용 선크림과 휴대가 간편한 선스틱, 저자극 선메탈 쿠션, 3 in 1 멀티 선메탈 쿠션까지 총 4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내추럴 리프레쉬 페이스 선크림(SPF50+/PA+++)'은 땀과 물에 강한 포뮬러로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내추럴 리프레쉬 선스틱(SPF50+/PA+++)'은 피지케어 파우더가 함유돼 오랜 시간 피부를 뽀송하게 관리해준다.

'내추럴 리프레쉬 선 메탈 쿠션(SPF39/PA+++)'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항균 아이스 메탈 플레이트가 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며 '내추럴 리프레쉬 톤업 선 메탈쿠션(SPF50+/PA+++)'은 미백, 주름 개선, 톤업 등 3가지 기능을 겸비한 멀티 아이템이다.

▲ 시로쥰 X 스머프 에디션
▲ 시로쥰 X 스머프 에디션

하다라보(Hadalabo)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 제품들에 벨기에의 애니메이션인 스머프의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시로쥰 X 스머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스머페트'와 '파파 스머프' 등 귀여운 스머프 캐릭터들이 그려진 이번 에디션은 하다라보의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 로션과 밀크가 한 세트로 구성돼있다.

하다라보 시로쥰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기존 미백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한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이다. 고순도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의 최적 수치로 배합돼 알부틴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로쥰 로션'은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의 에센스 타입 화장수로서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을 전달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빼어난 화이트닝 효과로 사용할수록 피부 톤이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시로쥰 밀크'는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하고 쫀쫀하게 흡수돼 피부에 맑은 윤기를 부여한다. 두 제품 모두 인공향, 색소, 에탄올, 탤크, 미네랄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