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뷰티 서비스 어플 ‘뷰티인앱(BeautyInApp)’, 서울 전지역 서비스 확장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 서비스 이제는 원하는 장소에서 받으세요”

특별한 날을 빛낼 수 있는 뷰티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다는 획기적인 컨셉으로 론칭한 ‘뷰티인앱(BeautyInApp)’이 서비스 초기 강남구 지역에서만 운영했던 서비스를 서울 전지역으로 확대 운영한다.

‘뷰티인앱’은 중요 회의나 상견례, 브라이덜 샤워와 결혼식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준비를 위해 가장 신경 쓰였던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의 뷰티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뷰티 메카 청담동에서 현직으로 일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직접 호출할 수 있어 그간 청담동의 살롱에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었지만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시간이 부족해 방문이 어려웠던 이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살롱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도 종종 허비되는 시간이 생기게 되는데 이런 불편함을 해소시켜 줄 뿐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네일 중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해 예약이 가능하므로 캐주얼한 파티부터 졸업식, 돌잔치 등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연출할 수 있다.

 
 
뷰티인앱의 사용 방법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뒤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고 날짜와 서울 전지역 중 원하는 위치를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전 지역을 통해 선택 가능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 지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