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제안하는 결혼식장 스타일링 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완연한 봄 날씨와 함께 결혼식 시즌이 다가오면서 청접장을 받은 여성들의 하객 패션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결혼식장의 주인공인 신부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하객으로 예의를 지키고 돋보일 수 있는 센스 있는 하객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송윤아가 결혼식장 스타일링 팁을 화보로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스트-원피스로 완성하는 품격 있는 하객패션

 
 
간단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스트와 원피스는 하객 패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 심플한 블라우스와 베스트를 매치한다면 세련되면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화보 속 송윤아는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벨티드 원피스를 매치해 포인트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시크한 컬러감에 메탈릭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베스트의 경우 기품 있고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격식 있는 자리에 적합하며 여성스러운 라인의 핑크 원피스는 우아한 하객 패션으로 제격이다.

블라우스로 완성하는 우아한 하객패션

 
 
심플한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은 하객 패션의 정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 중 하나이다.

송윤아처럼 우아하고 모던한 패션으로 하객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가 선택한 블라우스를 눈여겨보자.

모던한 느낌을 원한다면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벨트 포인트가 더해져 여성스러운 라인까지 놓치지 않았다.

우아한 느낌을 원한다면 레이스 블라우스가 답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를 활용한다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하객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