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권진아와 콜라보레이션 음원과 뮤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감성보컬 권진아가 멜로디에 주얼리 화장품을 담았다.

권진아가 주얼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혼자라도 빛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지금 가장 빛나야 하는 것은 보석이 아니라 바로 당신’이라는 의미를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면서 공감 될 수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제이에스티나가 권진아와 함게 한 음원에는 요즘 트렌드가 되어 버린 혼밥, 혼술, 혼영 등 어떤 것이든 혼자서도 당당하게 라이프를 즐기는 2030 여성들의 스타일에 맞춰, 그들의 공감을 얻는 가사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모델인 한소희가 직접 출연하며 눈부시게 빛나는 솔로의 모습을 연기했다.

봄에 자신과의 데이트에서 혼자라도 즐겁게 영화를 보고, 밥도 먹고, 화장을 하는 등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표현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봄날에 낭만적인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2030 여성들의 라이프를 대변하는 의미가 더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권진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당당하게 봄을 보내고 있는 2030 여성의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지금, 그 순간을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일상을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이에스티나 뷰티X권진아 콜라보레이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음원 또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뒤 맞출 수 있는 깜짝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가로수길 매장에서도 음원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뮤직비디오 속 제품을 20%할인 해주는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