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기념일이 몰려있어 '감사의 달'로 불리는 5월이 목전에 왔다. 화장품업계 또한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 감사의 달을 맞아 가족 혹은 지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은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눈길을 모은다.

▲ 제주온
▲ 제주온

제주온(JEJUON)은 5월 31일까지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땡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정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울금을 주원료로 활용해 만든 천연 화장품 기획세트를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

제주온이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인 '큐테라 리프레싱 기초 특별 기획세트'는 토너와 세럼,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이들 제품은 핵심 원료인 울금을 비롯해 보존제와 에센셜 오일까지 모두 천연 소재로 만들었다. 천연 원료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

기획세트는 3종 제품의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나아가 세안과 각질 제거, 모공 수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큐테라 리프레싱 워시파우도'도 함께 증정한다. 기획세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50개 한정 판매되며 제주온 선물박스에 알차게 포장해 제공한다.

▲ 미샤
▲ 미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의 누적 판매량 300만 병 돌파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보랏빛 앰플'이란 애칭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지난 2011년 12월 첫 출시 이후 일 평균 1,600병 이상의 판매세를 유지하며 대기록을 달성했다.

미샤는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이나 또 다른 히트 아이템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용량 40ml의 보랏빛 앰플 3세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보랏빛 앰플은 2011년 12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후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로 인기를 끌어왔다. 올 2월 또 한 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듭난 3세대 '보랏빛 앰플'은 핵심 원료를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멀티 비타민 성분 등으로 재구성, 그 효능을 한층 강화했다.

▲ 에이프릴스킨
▲ 에이프릴스킨

에이프릴스킨은 다음달 5일까지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베스트셀러인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와 무실리콘 천연샴푸 '아로마쉐이크 샴푸 2종'을 70% 할인가에,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슈가코코넛 기초 라인'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픽싱 쿠션'과 피부 톤을 보정효과가 뛰어난 CC쿠션 '매직스노우쿠션 핑크', 미세먼지를 잡는 '실드 모이스처 크림'과 '실드 모이스처 폼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반값에 제공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에이프릴스킨 자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직영점 그리고 올리브영과 이마트 슈가컵에서 동시 진행된다.

▲ 랩시리즈
▲ 랩시리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LAB SERIES)는 '블루밍(BLUEming)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랩시리즈의 백화점 입점매장마다 각각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워터-차지드 젤 크림' 구매 시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정품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레스큐 워터 로션' 구매 시 '어반 블루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정품을 증정하는 것. 현대백화점과 AK플라자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다음달 12일부터 '파워 프로텍터' 구매 시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정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갖는다.

감사의 달을 겨냥한 이벤트답게 5월 한 달 간 구매한 제품을 시원한 붓 터치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블루 기프트 박스에 포장해주는 서비스도 선사한다. 또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욕 출신 디자이너 겸 사진작가인 피터 글레보(PETER GLEB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에코백을 선물한다.

▲ 듀이트리
▲ 듀이트리

듀이트리는 자사 온라인몰을 약산성 클렌저와 샴푸의 무료샘플 및 리트머스 시험지를 증정하는 '핑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핑크 캠페인'은 약산성 클렌징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듀이트리가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인 약산성 클렌저 '7무 클린 헬씨 폼(5ml)'과 '7무 피토 에너지 샴푸(10ml*2)' 2종으로 구성된 샘플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함께 증정하는 핑크색 리트머스 시험지에 약산성 제품을 도포하면 핑크색이 그대로 유지되고 알칼리성 제품을 도포하면 초록 혹은 남색으로 변하는 것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7무 클린 헬씨 폼'은 pH5.9의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설페이트, 파라벤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7무 피토 에너지 샴푸' 역시 pH 6.5 이하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정 후 두피를 보다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