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번째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는 6월 22일 킨텍스에서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에도 내 아이들의 잇 템은 직접 찾아나서자”

지난 2월, 12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을 유치하며 예비부모와 육아맘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여름의 시작과 함께 25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유아림이 서울‧수도권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를 오는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한 것.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매회 가성비 높은 알짜배기 아이템들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엄마들의 임신•출산•육아 준비를 톡톡히 책임지고 있다.

특히 이번 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2017 하반기를 이끌 최신 육아 트렌드와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다양한 발육용품을 비롯한 육아용품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맘의 워너비 브랜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파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품목 또한 다양하다.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유모차와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를 비롯, 여름철 의류/침구류, 스킨케어, 놀이방 매트, 교육교재 및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 18일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웨건, 젖병소독기, 놀이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 재입장,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