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 뷰티 정보 프로그램서 관심 집중

 
 

라비오뜨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가 KBS 드라마 채널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뷰티바이블 2017'을 통해 전파를 탔다.

지난 20일 방송된 '뷰티바이블 2017'에는 일본에서 럭키 어드바이저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브루루도 하루카 씨가 출연해 '소원을 이루는 럭키 메이크업'을 주제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좋은 기운을 부르는 메이크업의 기본은 깨끗하고 환한 피부 바탕. 이를 만들기 위한 첫 아이템으로 라비오뜨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가 소개된 것이다. 이 제품에는 문지를수록 수분감을 더하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아쿠아 보습 캡슐이 들어있다. 따라서 본격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전 바르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나아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잡티 없이 깨끗하게 지켜주며 안티더스트 기능을 갖춰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릴리프 콤플렉스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한혜진과 임수향, 유라는 이 제품에 대해 "에센스 타입이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린다"며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번들거림 없이 흡수가 빠르다"며 칭찬했다.

라비오뜨는 이날 방송과 함께 쏟아진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모든 제품을 할인해주는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