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트로피컬 힙스터 컬렉션’ 뷰티 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섹시한 힙스터’로 여름을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와 각종 페스티벌 참여를 위해 메이크업에 고민인 여성을 위해 색조 브랜드 클리오가 경쾌하고 트렌디한 트로피컬 무드의 썸머 화보를 공개하고 ‘트로피컬 힙스터 컬렉션’ 뷰티 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서유진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메탈 레드 마스카라로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여 매혹적인 인상을 남겼으며 강렬한 오버 사이즈 오렌지 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트렌디한 패턴의 워터 데칼 바디 타투를 연출해 쉽고 완벽한 썸머 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 날 화보 촬영에 사용된 제품은 클리오의 ‘트로피컬 힙스터 컬렉션’으로, 여름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힙한 트로피컬 무드의 패키지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 ‘트로피컬 힙스터 컬렉션’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화려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썸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킬 커버 파운웨어 롱웨어링 쿠션’, ‘킬 커버 결 스무더 팩트’, ‘매드매트 리퀴드 립’, ‘킬 블랙 펜라이너’, ‘틴티드타투 킬 브로우’, ‘컬러 코팅 카라’, ‘네일 스티커’, ‘워터데칼 바디 타투’의 8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