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중국 상하이 플라자 66 플래그쉽 오픈 행사 참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걸그룹 f(x)의 멤버 빅토리아가 중국 상해에서 여성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빅토리아가 지난 17일 중국 상하이 플라자 66에서 열린 이태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부티크 오픈 행사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 된 사진 속 빅토리아는 여성스러운 블랙 드레스에 다미아니의 새로운 마르게리타 컬렉션을 착용해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빅토리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미아니의 새로운 마르게리타 컬렉션은 다미아니 창시자 엔리코 그라시 다미아니의 오리지널 스케치를 기반으로 우아함과 스타일의 아이콘이였던 이탈리아 사보이 여왕, 마르게리타 여왕의 매력을 위한 오마주이며 가벼움과 정교한 세팅을 모티브로한 플라워 디자인은 다이아몬드와 최상의 유색 보석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컬렉션이다.

100여년 전통의 다미아니 주얼리는 3대째 이어온 노하우와 열정,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이탈리아 장인들의 장교한 핸드메이드 기술과 최고 품질의 원석만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완성된다.

 
 
또한 주얼리계의 오스카라 할 수 있는 Diamonds International Award를 무려 18차례나 수상한 기록을 세웠으며 이러한 기록은 전세계에서 다미아니만이 유일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