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를 위한 준비된 뷰티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 시즌 뜨겁게 달궈진 피부 진정을 준비하자”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바캉스를 기대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작렬하는 태양 아래서도 미모를 지키는 방법과, 뜨거운 태양에게서 피부를 케어해 줄 뷰티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휴가철 야외활동으로 뜨거운 태양빛에 오래 접촉한 피부는 아무리 강력한 선크림을 발랐다고 한들 붉게 달아오를 수밖에 없다.

또 오랫동안 열을 직접적으로 받지만 간과하기 쉬운 부위인 두피 역시 덥고 습한 날씨에 매우 취약하다. 해결 방안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

홍조를 진정시키고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수딩 제품과 태양 아래서도 미모를 유지시켜줄 진정 제품들을 알아보자.

먼저 최근 한율에서 출시한 ‘어린쑥 수분진정 젤’은 진정과 정화작용에 탁월한 어린쑥을 원료로 만들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인 청량감을 더해주는 수딩젤 제품이다.

탱글한 젤 제형이 뜨겁게 익은 피부를 시원하게 쿨링시켜 주며 피부 보호막을 세워주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 회복을 도와준다. 또한 어린쑥의 맑은 기운을 담은 청향이 더없이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프리메라의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은 유분은 넘쳐나고 수분은 부족한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의 소유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메라의 대표 수분크림으로,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피지 등으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피부 고민 해결에 제격이다.

바르는 순간 물처럼 터지는 제형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하루종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오일 성분을 배제한 포뮬라로 피지는 잡아주고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알파인 스트로베리와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감을 하루종일 채워 주고 파파야 열매 추출물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닥터자르트가 선보인 ‘워터 퓨즈(Water Fuse)’ 라인 5종은 여름철 뜨거워진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에 쿨링감과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보습 라인이다.

이는 3단계의 ‘아쿠아 미네랄 수분 공급 프로세스’를 통해 피부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것으로 1단계에서 토너를 통해 불필요한 각질을 걷어내고 수분을 채울 공간을 연 후 2단계에 세럼으로 수분을 채운 후 마지막 3단계에서 젤 크림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과정이다.

‘워터 퓨즈’ 라인은 토너, 세럼, 아이크림, 젤 크림, 슬립 마스크 총 5종으로 출시됐으며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레모랩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은 심해 온천수와 해양 보습인자가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채워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제품이다.

독자성분인 심해온천수 T.E.N.™ Water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는 산소 부스팅 성분인 ‘마린 옥시전 플라즈마™ (Marine Oxygen Plasma™)’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침투시켜주고 수분의 순환을 활성화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맞춤 제작된 산소 수분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뛰어난 보습 효과를 통해 속건조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줘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에스쁘아의 ‘페이스 프라임 롱웨어 픽스 미스트’도 관심을 모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롱웨어 코팅 폴리머가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높여주어 오랜 시간 깨끗한 화장을 유지해 주며 수분감 있는 미스트 텍스처가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케어 해주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수입 브랜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비오템이 최근 선보인 ‘스킨 옥시젠’ 4종은 도시 공해로 저하된 여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새로운 피부 정화 라인이다.

토너, 클렌저, 세럼, 크림의 4종으로 클렌징부터 수분 충전까지 도시 여성의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주 성분인 ‘클로렐라’가 도시 유해물질로 인한 자극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비오템만의 특별한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준다.

크리니크의 ‘핑크 수분 캡슐 세럼’은 비타민C와 비타민 E 유도체가 캡슐화 되어 들어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효능을 발휘해 항산화 작용을 하며 산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또한 즉각적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 자석 폴리머가 수분을 피부에 머물도록 도와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