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 '에코백-클러치’ 주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타들의 잇 아이템은 매 시즌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들의 패션 스타일링은 매 시즌 주목 되고 있다.

배우 신민아는 그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다. 특히 최근 그녀가 선보인 에코백과 클러치를 활용한 여름 패션 스타일링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여름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에코백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올 여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원한다면 화보 속 신민아가 선택한 에코백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수와 화려한 스팽글 패치를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에코백은 위트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다.

좀 더 심플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통 형태의 에코백은 어떨까? 고급스러운 레더 크로스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코백은 작은 수납공간이 더해져 야외 활동 시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클러치 역시 여름 패션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핸드백 중 하나이다. 디자인이나 컬러에 따라 오피스 아이템부터 파티 패션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해줘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포멀한 패션이나 심플한 패션을 추구했다면 화려한 패턴이나 패치의 클러치백으로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비비드하면서도 화려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클러치는 화보 속 신민아처럼 내추럴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해도 멋스럽다.

페미닌룩에 클러치를 매치하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클러치백을 매치해보자. 인디 핑크 컬러와 티아라 포인트의 클러치는 스타일링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해 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