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페이블리 문양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에 유난히 눈에 띄는 것이 바로 골드컬러!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골드빛이 반짝반짝 빛을 발하면 멋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내듯, 패션 아이템들도 골드 컬러 느낌의 액세서리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에트로에서는 벨루토 샤알(Velluto Shaal) 클러치 백을 선보였다. 페이즐리 모양으로 직조된 골드컬러와 적보라색의 벨벳이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트로가 선보이고 있는 엔벨롭(envelope) 클러치 시리즈는 소재와 컬러를 달리하며 매 시즌 계속 출시되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 제품! 올 해 빅클러치의 인기에 힘입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트로 잇백이다

클러치가 인기를 끌면서 그에 맞는 장갑도 다양해지고 있다. 에트로에서는 새끼 염소 소재의 보라빛 페이즐리 자수 장갑을 선보였다. 새끼염소의 부드러움과 손등을 감싸고 있는 울100% 페이즐리 무늬는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에트로 고유의 아르니카 커버로 장식된 다이어리는 매년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사이즈는10 X14.5cm, 12.5X19.5cm 두 가지로 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살펴본다면 바로 머플러, 레드 컬러의 화려한 페이즐리 무늬가 크게 그려져 겨울 무채색이 많은 남자들 패션을 생각한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길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