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샵, 슈퍼주니어 예성과 패션모델 진정선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예성&진정선 콜라보, 키&아이린 콜라보 넘을까?

올해 초 샤이니 멤버 키와 모델 아이린의 콜라보레이션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믹샵이 이번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과 모델 진정선이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이 예성과 진정선, 패션 브랜드 에이벨의 협업 라인을 믹샵과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샵 SUM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

독특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예성과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아이콘 진정선, 개성 있고 세련된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토탈룩을 선보이는 에이벨이 함께 참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패션 제안을 예고하고 있다.

제품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반팔 체크 셔츠, 데님 셔츠 등 여름의 베이직 아이템부터 캡모자, 휴대폰 케이스, 스카프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예성과 진정선이 직접 디자인한 그래픽과 로고가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아이템이 선보여질 전망이다.

믹샵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성과 진정선, 에이벨이 함께하는 특별한 라인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예성과 진정선, 에이벨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도 제시하고 완벽한 콜렉션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