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튜브형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메가 히트 아이템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튜브 타입으로 새로 선보였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손쉽게 사용하고 싶다는 국내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튜브형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

튜브 용기 제품은 가방 등에 간편하게 넣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 또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덜어내 위생적으로 쓸 수 있으며 싱싱한 알로에를 직접 짜내는 듯 바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수분함량 개선 및 피부 진정 효능평가, 피부 첩포 안전성(자극)을 확인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지난 2009년 여름에 나온 제품이다. 원래는 일시 판매 제품이었으나 예상 밖의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승격됐으며 지속적인 판매세로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다른 브랜드에서도 미투 제품을 잇따라 내놓으며 '수딩젤 열풍'이 대대적으로 불기도 했다. 지금까지도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넉넉한 용량으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지난 2015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 최고 영예인 골드상을 거머쥐었고 코트라(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도 선정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