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온라인몰에서 전사차원 최대 75% 전 제품 할인 대규모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육아용품, 꼭 육아박람회 가서 사야 싼가요?”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최대 75% 특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사 차원의 이벤트로 자사 의류브랜드 알로앤루와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을 비롯해 매일유업 분유, 다양한 타사 유아동 용품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소비자들의 유아동 용품 구매시간대를 분석해 타임 마케팅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중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3종과 무료배송 쿠폰 1종 등 타임쿠폰 4종을 발급한다. 타임쿠폰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약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이와 함께 제로투세븐닷컴 신규고객 또는 첫구매 회원에게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에 대해 3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드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에센셜 키트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에센셜 키트는 수딩플루이드, 샴푸&바스, 모이스쳐 로션 3종으로 구성되며 자연유래 피부 진정 성분 ‘오지탕’이 함유돼 아기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이 밖에도 궁중비책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립밤과 식기세정제,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아기디저트, 물티슈 등 풍성한 사은품이 주어지는 등 유아 박람회 이상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에 열번째 개최하는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엄마들이 가장 기다리는 인기 높은 할인전”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쇼핑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기획전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