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메이크업 고수를 찾아라’를 주제로 한 새로운 메이크업 오디션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올 하반기부터 메이크업 대중화를 위한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메이크업대회와 차별화된 서바이벌 오디션 방식의 ‘K Top 메이크업 오디션’ 전국 예선전을 최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오디션은 뷰티산업이 핵심적인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현시점에서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인재육성 및 발굴을 목적으로 한다.
 
오디션 예선전은 12월 1일 서울 예선전을 시작으로, 12월 8일 대구지부, 전북지부, 12월 15일 부산지회, 광주지부, 대전지부에서 개최되었으며 큰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각 예선전에는 대학과 아카데미 등 많은 지원자들의 참여 속에 1차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2차 예선 파티메이크업, 1950년대 메이크업(마릴린 먼로), 1960년대 메이크업(트위기) 등 세 가지 주제 중 본인이 선택한 한 가지 테마의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연말에 걸맞게 파티메이크업이 주를 이루었다.
 
서울 최종결선은 각 지부에서 2차 예선에 합격한 총 100여명이 참석하여 경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선발된 수상자에게는 상금, 취업 멘토링, 공연프로젝트팀 합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결선은 2013년 2월 16일 개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으로 한국메이크업협회 이사이자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승원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유명한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심사를 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