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모델 김소현 통해 비현실 미모 광고 컷 공개…3색 메이크업 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김소현이 3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미리 옅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소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리오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김소현을 통해 다양한 무드의 광고 컷을 공개하고 관련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 것.

새로운 화보 속 김소현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룩부터 트렌디한 혼혈 메이크업, 포근•보송함이 느껴지는 립 틴트 룩까지 매 컷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가벼우면서도 결점 없는 김소현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페리페라 ‘에어리 잉크 쿠션’으로 가벼운 에어리 핏 파우더가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실크 아미노산•목화씨 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틸란드시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중국적’ 느낌의 컬러 마스카라 룩은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의 FW 신컬러로 #5호 블랙 메이플로드 #6호 블랙 로즈우드 #7호 블랙 밀크티 브라운 등의 가을 색감으로 구성됐으며 또렷한 블랙 베이스에 버건디, 밀크브라운 등의 컬러를 더해 깊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했다.

 
 
솜사탕 머금은 듯 보송보송한 김소현 립을 연출한 신제품 ‘잉크 더 포근 벨벳’은 구름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주며 바른 표현 그대로 잉크래스팅 되는 신개념 제품이다.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쉐어 버터',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연꽃 추출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갈라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메인 컬러 ‘#2 심장이 쿵’ 은 웜톤•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자몽 레드 컬러로 상큼한 과즙상과 고혹적인 느낌을 동시에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