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0대 화장품도 유재석이 모델이면 다르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석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되면서 큰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인 메디큐브가 또 한번 유재석 화보 공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메디큐브가 피부 전문가로 변신한 유재석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에서 유재석은 ‘피부 고민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메인 테마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연구하는 전문가로 등장했다.

화보 속 유재석은 전문 지식을 겸비한 연구원, 신뢰감 있는 상담사, 피부 고민 해결사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하는 메디큐브의 차별화된 가치를 잘 표현해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화보는 ‘피부를 연구한다’라는 브랜드 컨셉을 유재석을 통해 신뢰감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지난주 광고 온에어 이후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문의가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피부 연구와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큐브는 울긋불긋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그린라인, 모공•각질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라인, 건강한 두피•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라인 등으로 젊은층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지만 유재석 모델 기용 후 큰 이슈가 되면서 좋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