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광고 스틸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매일 매일 어려지는 #막내피부”

대세 배우 서강준과 이세영이 환한 웃음을 담은 광고 스틸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의 광고를 앞두고 모델인 서강준과 이세영의 모습이 함께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한 것.

공개 된 스틸 컷에는 활짝 웃고 있는 모델 서강준과 이세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토니모리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스킨케어’가 선보이는 ‘#막내피부’ 카피에 걸맞게 맑고 투명한 피부가 눈에 띈다.

이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광고에서 처음으로 마주친 둘은 금세 남다른 호흡을 과시하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홍보 활동을 통해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각오다.

30대의 안티에이징은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 것'이라면, 20대의 안티에이징은 '친구보다 어려 보이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것에 착안해 20대 안티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에 담아낼 예정이다.

20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린 피부, 즉 친구들 중에서도 막내처럼 어려 보이는 '#막내피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안티에이징 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영상은 오는 10월 1일 토니모리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