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관심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패션 업계가 화장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그동안 보지 못한 신선함과 새로운 감각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영 캐주얼 브랜드 ‘SJSJ(에스제이 에스제이)’는 미미박스로 일약 아시아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포니(PONY)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패션X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PONY)와 F/W 시즌 SJSJ가 만나 20주년을 기념한 캡슐 컬렉션 ‘Artistic Colorful Life’ 프로젝트 패션X뷰티 영상을 선보인 것.

미니멀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F/W 캡슐 컬렉션은 패션X뷰티 필름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Color'를 더욱 새롭게 접근해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한다.

F/W 캡슐 컬렉션을 활용한 3가지 스타일 Stylish daily look, Modern daily look, Artistic casual look에 맞춰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 매치, 컬러 레이어링 메이크업 기법 등 포니만의 뷰티 팁을 담은 크리에이티브한 스토리로 아트적인 교감을 전달한다.

세 가지 스타일과 뷰티 팁을 담은 풀 버전 영상은 포니 유튜브와 SJSJ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F/W 캡슐 컬렉션은 전국 SJSJ매장과 한섬 통합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메이크업 인기 브랜드 베네피트와 콜라보를 통해 톡톡 튀는 컬러의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를 선보이고, 16일부터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네피트가 최근 출시한 립글로스 ‘펀치팝’과 휠라 베스트셀러 스니커즈 ‘코트 디럭스 볼드 샤이니’의 만남으로 이루어졌다.

펀치팝의 톡톡 튀는 체리, 망고, 워터멜론 컬러가 신발의 후면 탭과 로고 포인트에 적용되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X휠라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는 베네피트 펀치팝과 틴트, 파우치와 함께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1족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16일부터 CJ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