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민호에게 가는 여행’ 이색 팬사인회 부산에서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러분 만나러 부산에 왔어요~”

샤이니의 멤버 민호가 지난 토요일 부산을 찾았다.

민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와 함께 지난 토요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 것.

이번 팬사인회는 앤듀의 겨울 주력 아이템인 테르미니 코트와 여행이라는 테마를 접목해 ‘민호에게 가는 여행’이란 컨셉으로 기획됐다.

사인회 초청장을 비행기 티켓처럼 제작해 재미를 더했고 민호와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민호는 헨리넥 셔츠와 아이보리 니트를 레이어드해 차분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깔끔한 테르미니 코트 두에로 여심을 사로잡는 완벽 남친룩을 완성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9층 행사장 포토존에서는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열기를 더했다.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앤듀민호팬사인회’, ‘#테르미니코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행사로, 오는 31일 민호의 사인 티셔츠와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제품 구매시 민호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팬사인회에 참석자 100명 중 3명에게 ‘민호 커플 코트’인 테르미니 코트를 전달하는 ‘럭키드로우’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