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금 중 일부 한국 자생식물 보호 캠페인에 사용할 예정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가 오는 12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천연오일보습 5종 세트’를 첫 단독 론칭한다.

로얄네이쳐의 이번 첫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최유라 쇼’의 진행자 최유라가 개인적으로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에 반하여 먼저 제안을 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비누와 천연 화장품으로 이미 백화점에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는 천연원료만을 사용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눈 높고 까다로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로얄네이쳐는 이번 롯데홈쇼핑 천 단독 론칭을 기념해 ‘천연보습 5종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가 되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이번 롯데홈쇼핑 판매를 통한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 자생식물 보호 캠페인에 사용할 계획이며, 이 캠페인은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와 함께 우리나라 토종 식물의 종자주권과 자원화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롯데홈쇼핑과 함께 연중 지속될 예정이며, 이는 로얄네이쳐가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와 함께 우리나라 종자 주권과 기능성 물질 개발을 선도하는 시도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로얄네이쳐의 ‘천연보습 5종 세트’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100ml)’,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100ml)’ 등의 ‘페이셜 오일 3종’과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인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 등 겨울철 피부 보습 철통 보호를 위한 제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