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피부에 활력을 선물하는 스킨케어 제품들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자연에서 찾는 스킨케어 하세요~”

연말이 되면서 주력 제품 출시 보다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프로모션이 대세를 이루었지만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도 소비자들과 만났다.

이와 함께 특화된 성분을 감점으로 내세운 스킨케어 제품들도 선보여져 소비자들에게 겨울 건강 피부 만들기를 독려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꽃 성분 화장품 마몽드는 기존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달맞이꽃 오일의 농축감 가득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개선된 것.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천연 유래 오일 30여종 중, 영양 성분이 뛰어난 달맞이꽃, 동백, 해바라기씨 오일로 구성된 플라워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메마르고 갈라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농밀한 오일 감이 느껴지는 보습 텍스처로 추운 겨울철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는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더 퓨어 클래식(THE PURE Classic)’을 선보였다.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등 영양 가득 슈퍼푸드로 불리는 ‘베리’ 발효성분을 함유, 베리의 풍부한 영양과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빼고 순한 성분만을 담아, 유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화 기술과 성분이 결합된 화장품도 눈길을 끈다. 셀라피가 출시한 ‘아기토닝 핑크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은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보다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했을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건강한 케어 및 화이트닝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셀라피 아기토닝 핑크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8% 함유된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다. 보다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을 도울 뿐 아니라 진정 케어, 피지 흡착 효과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즉각적이고 화사한 톤업을 돕는 진주가루 입자를 더해 브라이트닝 톤업 효과를 높였다.

또한 3단계 화이트닝을 돕는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 ‘지엠 아기토닝 콤플렉스’(GM-Agi Toning Complex™) 및 글루타치온, 트라넥삼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이 지속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유세린이 선보인 ‘엘라스티시티’ 라인은 주름, 탄력, 처짐, 건조, 피부톤, 피부결의 6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피부의 생기 있는 건강함을 되살려 맑고 은은하게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논코메도제닉으로 모공을 막지 않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라이트한 텍스처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광채 오일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을 비롯해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집중 케어해 주어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되살려주는 풍부한 영양감의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나이트 크림’, SPF15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까지 보호하는 산뜻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데이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스디생명공학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SNP화장품은 1억 8천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가진 스터디셀러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에 이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미인 양귀비의 동안 비결로 알려진 바다제비집(금사연) 1000mg과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제주바다의 4가지 해조류(감태, 톳, 개청각, 우뭇가사리)성분의 고영양 시라스틱(SEA+ELASTIC) 앰플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며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0.2 mm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더욱 투명하고 얇아져 제 2의 피부처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의 수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한편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이준코스메틱은 스킨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피부 보호를 위한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와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센스는 미백기능성은 물론, 마린 콜라겐 오일 캡슐과 7가지 식물성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 효과를 더했으며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돕는다.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는 소량을 손의 온도로 직접 녹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영양 공급 및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SPF50+/PA++++의 강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함께, 히알루론산추출물이 포함된 촉촉한 베이스로 백탁 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적어 발림성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