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인 겨울 다운 점퍼 합리적인 소비자 지갑 연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패션업계 화두였던 ‘평창 롱패딩’ 열풍에 가성비 높은 겨울 다운점퍼 인기가 더해지며 패딩 열풍에 새로운 전환기가 찾아 왔다.

30만원대 고가의 제품들이 인기를 모은데 이어 9만원대부터 20만원대 이하 가격의 다은 점퍼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에프알제이(FRJ Jeans)의 ‘롱다운 점퍼’는 9만 9000원의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롱다운 점퍼는 솜털과 깃털을 50:50 비율로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했으며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큰 로고를 없애고 왼쪽 소매에 간단한 프린팅을 입혀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긴 기장으로 보행 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밑단을 사이드 스냅으로 제작했으며 블랙, 다크그레이,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오리털로 제작해 보온성이 우수한 제품인 ‘벤치 후드 롱파카’도 9만 9900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일본의 요시다 공업사에서 제작한 방수지퍼를 사용 했으며 소매는 니트로 이중처리 돼 찬 공기를 막아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패딩 양 옆 하단에 트임을 주고 버튼 처리를 해 활동성을 보완했으며 블랙, 화이트, 네이비, 카키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인 롱패딩 제품인 ‘굿럭 패딩’도 13만 9000원에서 14만 9000원대에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롱 기장의 퀼팅 패딩, 후드 라쿤퍼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TBJ의 ‘뽀송이 롱 다운점퍼’도 100 사이즈 기준 총 108cm의 넉넉한 기장과 하이넥 후드를 적용한 디자인과 16만 9000원이라는 가격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충전재도 다운 80%, 솜털 20%를 사용해 가벼우며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역시 블랙,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