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진행되는 손앤박의 포토월 이벤트, 라비오뜨의 뉴이스트W 팬사인회 소식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가 끝이 아니다”

최근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2017년 막바지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내년 1월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들도 있어 주목된다.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연말부터 내년 1월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먼저 손앤박은 12월 22일부터 한 달간 메가박스 코엑스 포토존(B1F)에서 국내 최고의 여성 타투이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산리가 미안함과 고마움 그리고 사랑을 담은 세가지 입술을 그린 작품 ‘당신의 입이 꽃보다 아름다워요’가 포토 월의 형태로 전시하고 선물 증정 이벤트에 나선다.

평일 관객들이 영화상영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본인이 원하는 메시지의 포토 월에서 사진을 찍어 공유하고 올리브영 코엑스몰점에 보여주면 손앤박 제품구입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23일과 1월 6일, 1월 13일, 1월 21일 토요일 정해진 손앤박 타임에는 공유한 사진을 현장 스태프들에게 보여주기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고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의 홀리데이 메이크업과 관상 메이크업 주제 쇼도 관람할 수 있다.

 
 
라비오뜨는 최근 멤버 전원과 모델 계약을 체결한 뉴이스트W과 내년 1월 21일 팬사인회 개최를 예고하고 시코르와 크리마레 등 단독 숍 외에 입점 된 편집숍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독 매장은 물론 라비오뜨가 입점한 편집숍에서 12월 14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약 한 달 간 라비오뜨 제품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뉴이스트W 달력, 3만원 이상 구매 시 뉴이스트W 달력과 사인회 응모권 1매 모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내년 1월 18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미 라비오뜨는 지난 여름 뉴이스트 멤버 JR과 렌을 모델로 발탁해 홍대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해 큰 호응과 매출을 기록한 바 있어 완전체가 나서는 내년 팬사인회도 큰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