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 겨냥 강아지 콜라보 화장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 화장품으로 행운을 전해요~”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연초부터 다양한 소비재 시장에 이색 제품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에도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화장품들이 있다.

지난해 말 미샤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디자인 협업으로 론칭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과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 그리고 이니스프리가 출시한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가 그 주인공.

특히 이들 제품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강아지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이색적인 문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신년 가벼운 선물로도 손색이 없어 인기다.

 
 
먼저 미샤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디자인 협업으로 론칭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8종 30품목은 비욘드 클로젯 ‘아이 러브 펫(I LOVE PET)’ 라인에 사용하는 강아지 그래픽이 패키지 디자인에 더해진 제품이다.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퍼펙트 커버와 인텐스 모이스처 2종이 13호, 21호, 23호 3품목 씩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으로 준비되었으며 끈적임 없이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촉촉 텐션 블러셔’는 3품목,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는 ‘슈퍼씨드 클렌징폼’은 4품목이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아이러브펫 섀도우’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각각 매트와 글리터 제형의 2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브라운 계열 ‘코코처럼 시크하개’, 코럴 계열 ‘얼마나 러블리하개’ 2품목이 마련됐다.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아 힘차게 한 해의 포문을 여는 뉴 이어 컬렉션이다.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가 처음으로 출시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우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똑같은 쿠션 케이스 대신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립스톡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촉감이 우수한 립스틱으로, 맑고 생생하게 표현되는 컬러가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준다.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스누피 콜라보레이션’과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담았다.

제주 감성이 더해진 퍼퓸드 핸드크림과 마이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마이 쿠션 케이스, 리얼 컬러 네일, 네일 스티커에 스누피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개성 넘치는 강아지 특징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특별한 새해 네일 연출을 도와줄 36 시크한 프렌치 불독, 37 뭉실뭉실 비숑이, 38 솜뭉치 포메라니안, 39 웰시코기 식빵 궁둥이, 40 볼살 통통 시바견 5종의 강아지 캐릭터 매직프레스와 평범한 네일에 포인트를 주는 19 헬로우 마이팻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꿈꾸는 스누피 무드등’을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누피 해피 쇼핑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점에서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고객들의 한 해가 다복하기를 기원하며 드라마 ‘미생’, 제일제면소, 참이슬의 손글씨로 유명한 국내 대표 캘리그라퍼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이벤트와 신년 운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1월 5일에,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월 6일,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1월 7일에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강연 및 시연이 진행된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1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반려견 동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

타필드 매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하남100명, 고양 300명)에게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